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NUNA)’가 2016 코리아 맘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바운서 부분 1등을 수상 기념해 ’GS샵‘과 ’에이원베이비 공식쇼핑몰‘에서 <앵콜! 뉴나! 단 하루 50%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GS샵‘과 ’에이원베이비 공식쇼핑몰‘에서, 10월 21일(목) 단 하루 동안 실시되는 이번 ’브랜드 선호 1등 수상기념 앵콜 감사 이벤트‘는 뉴나의 인기 유아용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올해 진행된 어떤 프로모션 보다 높은 할인 폭으로 뉴나의 대표 실내 유아용품 리프 바운서 (스카이컬러)와 세나 아기침대, 기저귀교환대(체인저) 세트를 각각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뉴나 째즈 식탁의자와 신생아용 시트 (뉴본시트) 세트도 39%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에 뉴나가 선정된 ’2016 맘스초이스 어워즈‘는 산모교실 신청 및 참여자 총 1005명에게 선호하는 영유아 브랜드에 대해 실시한 주관식 설문조사로, 대한민국 엄마들에게 가장 많은 응답을 받은 우수 브랜드를 선정하여 발표 했다.
뉴나의 리프(Leaf)바운서는 엄마들의 워너비 바운서로 나뭇잎 모양의 세련된 디자인의 바운서로, 베터리나 전원 연결 없이 한번에 2분 이상 아이에게 안락한 흔들림을 제공해 주며 아이의 휴식과 숙면을 돕는다.
또한, 태아가 뱃속에 있을 때 유지하는 27도와 동일한 각도로 기울어져 아기가 편안함과 정서적 안정을 제공함과 동시에, 견고하고 가벼운 알루미늄 소재의 프레임 설계로 안전성을 높힌 제품이다.
유아기에만 사용하는 일반적인 바운서와 달리 고정모드로 최대 60kg까지 사용할 수 있어 아이 성장에 따라 바운서에서 유아 소파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예민한 아이피부를 고려해 100% 오가닉 원단을 사용해, 런칭 후 수년째 엄마들에게 독보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뉴나 리프 바운서 뿐만 아니라, ’째즈‘식탁의자, ’세나‘ 아기침대 등 실내 유아용품 부분에서는 경쟁 브랜드를 찾을 수 없을 정도로 높은 브랜드 로열티를 가지고 있으며, 최근에는 360도 회전기능과 함께, 최신 유럽안전 테스트를 모두 완료한 ’레블‘ 카시트까지 사랑을 받고 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