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TT’ 공개, 중독적 멜로디와 깜찍 안무…‘샤샤샤’ 돌풍 이어가나?
트와이스의 신곡 ‘TT’가 베일을 벗었다.
트와이스는 24일 0시 세 번째 미니앨범 ‘트와이스코스터:레인1(TWICEcoaster : LANE1)’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발표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TT’는 ‘우아하게’ ‘CHEER UP’을 함께 작업한 블랙아이드필승의 곡으로 사랑에 처음 빠진 소녀들의 어쩔 줄 모르는 마음을 담았다.
타이틀곡 ‘TT’의 뮤직비디오에서 멤버들은 할로윈을 연상시키는 분위기 속에 칼군무와 동화 속 캐릭터 분장을 번갈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트와이스 ‘TT’ 공개, 중독적 멜로디와 깜찍 안무…‘샤샤샤’ 돌풍 이어가나?
특히 ‘TT’ 뮤직비디오에서 멤버들은 노래 제목대로 우는 모습을 안무로 표현하고 있는데 ‘CHEER UP’의 샤샤샤 열풍을 넘어설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JYP 측은 “트와이스의 성장세가 무섭다. 이번 노래 ‘TT’는 ‘샤샤샤’를 뛰어넘는 킬링 파트는 물론 안무도 존재한다”면서 “‘치어 업’을 잇는 히트송이 되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트와이스의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TT’를 포함해 ‘1 TO 10’ ‘PONYTAIL’ ‘JELLY JELLY’ ‘PIT A PAT’ ‘NEXT PAGE’ ‘ONE IN A MILLION’ 등 총 7곡이 수록됐다.
[사진=트와이스 ‘TT’ 뮤직비디오 캡처]
/전종선기자 jjs7377@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