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모바일앱 리뉴얼 화면
LF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의 모바일앱을 리뉴얼했다고 24일 밝혔다. 새롭게 단장한 LF몰 모바일앱은 철저히 고객의 시선에 맞춰 쇼핑 공간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리뉴얼 전 LF몰의 메인페이지에는 기획전 배너들이 단순하게 나열돼 있었지만, 달라진 LF몰 모바일앱은 패션, 잡화, 스포츠, 명품, 아웃렛, 편집숍 등 쇼핑의 목적에 맞게 메뉴와 카테고리별 구조를 간편하게 했다.
검색 및 필터 기능을 발전시켜 직관적이면서도 논리적인 네비게이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모바일에서도 고품질의 상세 제품 이미지를 제공하고 상품 설명 및 색상, 사이즈별 재고 유무의 가독성을 높였다.
LF몰에서 가장 반응이 우수한 브랜드 및 상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베스트 100’ 코너, 현재 진행 중인 모든 세일정보를 모아주는 알짜 정보 ‘세일&이벤트’ 코너 등도 마련했다.
한편, 모바일앱 리뉴얼과 함께 PC 버전 LF몰에서도 신한, 롯데, 현대, NH 카드를 대상으로 ‘Active X’ 설치를 제거해 결제 편의성과 신속함을 높였다. LF몰은 순차적으로 모든 카드를 대상으로 ‘Active X’ 프로그램 설치 없이 간편 결제가 가능하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LF몰은 헤지스, 라푸마, 닥스 등의 주요 브랜드를 포함해 약 750여개의 다양한 브랜드를 큐레이션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몰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신희철기자 hcshin@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