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도 코스닥도 추워진 지금, 투자 대안 어디서 찾아볼까?

코스피가 올 들어 5% 이상 상승하며 2000선에 안착했지만 코스닥은 두 달 넘게 700선 아래에서 약세를 지속하고 있다. 높은 신용잔고 수준과 코스닥에 힘을 실어줬던 개인 수급도 녹록치 않은 상황이라 코스닥 시장의 약세는 연말까지 이어질 전망이다.

그러나 이슈가 있는 개별 종목 및 기관 매수세가 이어지고 있는 종목들은 반등 가능성이 높은 만큼, 코스닥을 선호하는 투자자라면 이런 종목을 추려 눈높이를 낮추고 단기대응 기회를 찾는 것이 유효할 것으로 판단된다.



한편, 개인들의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찾은 투자 기회를 살리기 위해 투자자들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 <심플스탁론> 연 2.5% 최저금리 연계신용 상품 출시

심플스탁론에서 누구나 부담 없이 스탁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연 2.5% 최저금리에 이용 가능한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자금으로 활용이 가능한 것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까지 가능하여 주식 투자자 누구에게나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는 상품이다. 신용등급에 차등 없이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의 자금을 활용할 수 있으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한종목에 100% 집중 투자가 가능한 부분도 심플스탁론의 특징이다.


심플스탁론의 스탁론 및 미수/신용 대환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600-055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현 시각 상담이 많은 종목으로는 LG디스플레이(034220), 대우건설(047040), 한일진공(123840), LG이노텍(011070), 뉴인텍(012340) 등이 있다.

- 연 2.5%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연장수수료 無

※ 심플스탁론 고객상담센터 : 1600-0553

바로가기 : http://www.simplestock.co.kr/seo/main/main.php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