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TV] 하나카드, 가을 여행시즌 맞이 할인 이벤트

하나카드(대표이사 정수진)가 본격적인 가을시즌을 맞이하여 여행바보 KRT·하나투어·웹투어와 국내·해외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여행바보 KRT를 통해 올해 11월 말까지 해외여행을 출발하는 손님에게 4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로 본인회원 및 동반1인 이상을 결제 시 본인에 한하여 10%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약 10만원 상당하는 이태리 고급 브랜드 ‘Passigatti’ 또는 ‘Codello’ 스카프를 선착순으로 손님 개인별로 증정한다. 또한, SM면세점 1만원 기프트카드를 증정하고, 4인 이상 결제 시 집에서 공항까지, 공항에서 집까지 홈픽업 서비스도 제공한다.

하나카드는 홈페이지의 여행서비스에 입점되어 있는 하나투어 및 웹투어에서도 여행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먼저, 11월 11일까지 하나카드 여행서비스에 입점된 하나투어에서 ‘동남아 위대한 특가’ 여행상품을 결제할 경우 30$ 상당의 록시땅 핸드크림 세트와 SM면세점 최대 15%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이어 올해 12월 말일까지 하나카드 여행서비스에 입점된 웹투어의 ‘기차여행 만들기’를 통해 기차승차권과 숙박·렌터카·입장권 중 1가지 이상 복합구매할 경우 기차승차권을 최대 20% 까지 할인한다. 또한, ‘제주여행 만들기’를 통해 항공권을 구매할 경우 숙박 1%, 렌터카 10%, 각종 입장권 3%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하여 국내의 다양한 관광명소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김성훈기자 bevoice@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