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겟잇뷰티 방송 캡쳐
이날 37회 방송에서는 ‘걸크러시’를 주제로 센 언니들의 뷰티 노하우를 전한다. 이를 위해 Mnet ‘언프리티 랩스타3’에서 거침없는 랩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한 나다와 육지담이 스튜디오에 직접 나와 각자의 뷰티 아이템을 공개하고, 메이크업 꿀팁도 전수한다.
이 과정에서 나다와 육지담은 걸크러시 메이크업 비법이 고스란히 담긴 파우치를 공개할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육지담은 걸크러시 필살아이템으로 어두운 컬러의 아이 섀도우를 꼽으며 스웨그 넘치는 모습을 뽐냈고, 나다는 초록, 검정 등 독특한 색상의 립스틱이 가득 담긴 파우치로 센 언니 아우라를 제대로 뿜어냈다. 또 두 사람은 걸크러시 메이크업 대결뿐만 아니라 과거 ‘언프리티 랩스타3’ 출연 당시에도 붙어본 적 없는 자존심을 건 1대 1 랩 배틀을 펼치고, 상대방의 메이크업 디스전도 벌여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이 외에도 ‘토킹미러’ 코너에는 배우 조보아가 출연해 광채 피부비법을 알려준다. 조보아는 “겉으로 드러나는 피부뿐 아니라 몸 속부터 관리를 해야 한다”며 광채 주스 레시피를 전수하고, 탄력 있고 뽀얀 피부를 위한 다양한 노하우도 전수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겟잇뷰티’는 2034 여성들이 열광하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 프로그램. 2006년 첫 선을 보인 이래로 지난 10년동안 메이크업, 바디, 이너뷰티 등 여성들의 관심사를 적극 반영한 토탈 뷰티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겟잇뷰티 2016’ MC로는 이하늬, 김정민, 루나, 황민영이 활약하며, 하반기에는 ‘당신의 뷰티가 완성되는 시간’이라는 새로운 슬로건에 맞게 아름다움에 대한 갈증을 해소시킬 다채로운 뷰티정보를 전한다.
/문경민인턴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