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일(토) 밤 9시 15분에 생방송하는 tvN ‘SNL코리아 시즌8’(이하 ‘SNL8’)에 배우 황우슬혜가 호스트로 출연한다. 황우슬혜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tvN 월화드라마 ‘혼술남녀’에서 섹시한 매력 이면에 허당끼가 다분한 노량진 영어 강사 ‘황진이’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황우슬혜가 침대에 누워 섹시함을 발산하는 모습부터, 남편에게 깜찍한 표정으로 아낌없는 응원을 전하기도 하고, 뿌듯한 미소로 남편을 바라보기도 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사랑스러운 아내로 변신한 황우슬혜가 어떤 반전 재미를 선사할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제작진은 “오늘 방송에서 황우슬혜는 ‘3분 와이프’ 뿐 아니라 특별출연하는 배우 민진웅과 함께 인기리에 종영한 화제의 드라마 ‘혼술남녀’를 패러디한 생방송 콩트도 함께 선보인다. 황우슬혜의 다채로운 매력과 풍성한 재미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달빛천사’ 오프닝에 도전하는 권혁수는 이번 방송에서 물오른 분장 소화력을 과시하며 깜찍하고 발랄한 여학생 주인공으로 완벽 변신해 또 한번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킬 전망이다.
한편 황우슬혜가 호스트로 출격하는 tvN ‘SNL코리아 시즌8’은 12일(토)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최상진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