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마지막날을 화끈하게 만들어 줄 김건모 25주년 기념 콘서트는 그간 밀리언셀러를 기록했던 히트곡들을 비롯하여 오는 19일에 발매되는 새로운 곡들을 공개 할 예정이라 기대감 역시 크다.
/사진=아이스타미디어
팬들의 기대들도 다양하다. ’믿고 보는 꿀잼 공연!“, ”90년 생이라 쉰건모 잘 몰랐는데, 미운오리새끼에서 노래하는거 보고 뿅갔어요!“,”왜 하루밖에 안해요!“, ”히트곡 다 부르려면 5시간 정도는 해줘야하는거 아닌가?“등 다양한 기대평들이 속속 올라오고 있다. 한국의 ‘스티비 원더’라 불리며 대한민국의 음악계를 다시 썼던 김건모, 이제는 ”쉰건모“라는 애칭으로 제 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아침밥을 먹으며 소주를 기울이지만 25년 동안 멈추지 않았던 음악에 대한 순수한 열정으로 뮤지션 김건모를 사랑할 수 밖에 없는 모습을 여과 없이 보여주며 소탈한 <인간김건모>로 팬들곁에 찾아왔다
‘김건모 25th Anniversary Tour’는 12월 24일(토) 광주공연을 시작으로 12월 31일(토) 서울, 2017년 1월 7일(토)에는 부산, 1월 14일(토)은 대구에서 공연을 가질 예정이며 서울공연은 오후 10시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서울 공연의 티켓 가격은 7만 7천원 부터 14만 3천원이며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