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세상에듀코 2016 참! 좋은 중소기업상(사회공헌부문)수상

△수상장들이 함께 촬영하고 있다. 왼쪽부터 ㈜조이푸드,(주)동화세상에듀코,(주)엔키아,(주)교동씨엠


올해로 5회째를 맞는 ‘참! 좋은 중소기업상’에서 동화세상에듀코(대표 김영철)가 ‘참!좋은 중소기업상(사회공헌 부문)’으로 수상하였다.

‘참! 좋은 중소기업상’이란 바람직한 기업문화를 확산하고자 중소기업 지원은행인 IBK, 중소기업 옴부즈만이 공동주최로 여는 행사로, 지난 1년간 현장방문ㆍ간담회 등에서 만난 기업 중 우수한 경영활동 뿐만 아니라 이웃과 지역을 위해 봉사하는 아름다운 기업을 선정ㆍ수여하는 상이다.


올해 △행복일터 △청년일자리 △소상공인 △지역발전 △사회공헌 △상생발전 등 총 6개 분야 8개 기업이 수상했다. 그 중 동화세상에듀코는 사회공헌부문에 선정되었다.

동화세상에듀코는 교육회사 최초로 티칭에 코칭을 접목하여, 대한민국 코칭문화확산과 특히 구성원의 자기성장 지원을 통해 성장하는 신 기업모델을 만들어가고 있다.

1사1촌 활동 및 전국 다양한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으며, 회사 차원의 기부 및 사회적 캠페인에 적극참여하며, Happy Together(해피투게더)라는 이름의 봉사단을 창단하여, 전국적으로 진행하는 봉사활동에 대해 회사차원에서 적극적으로 지원해주고 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