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미, 러블리+시크 넘나드는 완벽 비주얼 ‘거미의 변신은 무죄’



거미가‘마리끌레르’ 11월호 패션 필름을 공개해 화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19일) 씨제스 공식 채널을 통해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11월호와 거미가 함께한 패션 필름이 공개됐다. 고혹적이고 그윽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은 거미의 영상에 반응이 뜨겁다”고 밝혔다.


거미,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한 화보 패션필름 공개 ‘가을 여신 탄생’
공개된 영상 속 거미는 브라운 컬러의 니트와 블랙 트렌치코트 등을 매치해 분위기 있는 가을 여인의 모습을 연출했다. 화보 촬영 시작 전 해맑게 웃는 모습을 보이다가도 촬영이 시작되면 감성적인 눈빛으로 임하는 등 콘셉트 속에 완벽히 녹아들어간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보는 이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것.

거미의 패션 필름의 접한 네티즌들은 “화보 A컷부터 심쿵이었는데,이런 패션 필름 은혜롭습니다”, ”거미의 감성은 목소리만이 아니었어! 따라올 자가 없다!”, “가을을 사람으로 형상화 시키면 거미일 듯!”, “무대 밖에서도 아름다운 그녀”, “언니 서울공연 기다리고 있어요!”등 다양한 반응을 전했다.

한편, 고혹미 넘치는 패션 필름을 공개해 이슈를 모으고 있는 거미는 현재 전국투어 콘서트 ‘Feel the voice Seson2(필 더 보이스 시즌2)’와 Mnet ‘슈퍼스타K 2016’을 통해 대중들과 만나고 있다.오늘(19일)전주에서 전국 투어 일곱 번째 공연을 가진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