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월 20일, SBS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서는 최영주, 최영아, 이현경, 정미선, 유경미, 김환, 김주우, 조정식 등 SBS 간판 아나운서 8인과 함께하는 ‘집밥 나눔 프로젝트’가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sbs
‘집밥’이 그리웠던 이웃들에게 직접 만든 음식을 전하며 나눔의 의미를 되새겨 보자는 취지에서 마련된 ‘집밥 나눔 프로젝트’. 이날 특집 촬영을 함께한 아나운서들은 솔직한 입담과 예상치 못한 개인기들을 준비해와 현장을 놀라게 했다. 김주우 아나운서는 뮤지컬 곡 ‘지금 이 순간’을 ‘식사하셨어요?’ 특집에 맞게 개사해 와 웃음을 준 것은 물론 가수 못지 않은 노래실력을 선보였다. 또한 ‘자칭 김래원’ 김환 아나운서는 등장과 동시에 드라마 ‘닥터스’의 김래원 성대모사를 선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SBS ‘모닝와이드’에서 활약 중인 유경미 아나운서는 ‘서울대 성악과’ 출신답게 즉석에서 오페라의 아리아를 부르는 등 촬영장 분위기를 뜨겁게 띄웠다는 후문이다.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SBS 간판 아나운서들의 입담과 끼, 그들의 활약은 오는 11월 20일 일요일 오전 8시 25분 SBS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서 공개된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