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젠, 애플비데 친환경인증 획득



비데전문기업 ㈜애플젠이 비데 제품 2종의 친환경인증서 획득 소식을 전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애플비데의 모델 2종(APPLE-525, APPLE-920)이 최근 한국환경산업기술원에서 진행하는 제품 테스트를 거친 바 있다. 이후 에너지절약 및 지역 환경오염 감소, 유해물질 감소 인증을 받아 친환경제품임을 입증했다고 밝혔다.

친환경비데임을 인정받은 APPLE-525 모델은 APPLE-920과 함께 애플비데의 주력 상품 중 하나이다.


해당 제품은 물탱크가 없는 순간온수방식으로 작동되기에 위생적이며 일반 연속온수비데에 비해 전기료가 47% 절약되는 특징이 있다. 또한 터치식 조작부는 100% 우레탄 몰딩 처리가 돼 있어 방수효과가 탁월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울러 무상 A/S 3년을 통해 서비스 측면에서 타사 비데와의 차별화를 꾀했다.

㈜애플젠 관계자는 “사옥 및 관공서, 조달청에도 적합한 방수비데 모델 2종이 체계적인 검증을 통해 친환경인증을 받았다”며 “이에 친환경비데를 필요로 하는 기업이나 정부조달시장에 두 모델이 큰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비데전문기업 ㈜애플젠의 애플비데는 순간온수비데를 앞세워 B2B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관공서비데를 비롯해 사옥비데, 조달청비데 등 각종 비데렌탈·판매 및 비데관리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한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