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퍼포먼스팀 콘셉트 포토 공개...“열정 넘치는 남자 향기 물씬”



대세돌 세븐틴의 퍼포먼스팀 콘셉트 포토가 공개되어 화제다.

세븐틴은 23일 0시, 지난 22일 공개한 보컬팀 콘셉트 포토에 이은 퍼포먼스팀 콘셉트 포토 공개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사진=플레디스
공개된 이미지 속 퍼포먼스팀은 미니어처 배를 만들고 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이미지는 앞서 공개된 보컬팀 콘셉트 포토 속 도안을 그리고 있던 멤버들의 모습에서 이어지는 것으로, 보컬팀이 그렸던 도안을 활용해 미니어처 배를 만드는 퍼포먼스팀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에 세븐틴이 만들어나가는 배가 이번 앨범과 어떤 연관성이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각 멤버 별 개인컷에서 호시가 들고 있는 유리병은 21일 첫 공개한 콘셉트 포토에서 에스쿱스가 들고 있던 것과 동일한 것으로 이번 앨범의 키포인트 중 하나일 것으로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MAKE A WISH’, 그리고 ‘MAKE IT HAPPEN’까지 이미지와 함께 공개된 문구에서 볼 수 있듯 소원을 빌고, 그 소원을 실현해 나가는 세븐틴의 꿈을 향해가는 열정 넘치는 남자의 향기를 느낄 수 있다. 열정을 배라는 매개체와 함께 연결해나가는 등 건강한 세븐틴의 모습 또한 그려져 이번 컴백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더 높아졌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12월 5일 0시에 새 앨범 ‘GOING SEVENTEEN’을 공개하며 완전체로 컴백할 예정이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