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창뮤직이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전국 대리점과 백화점, 아웃렛에서 동시에 특별 연말 행사를 실시한다./사진제공=영창뮤직
영창뮤직이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전국 매장에서 특별 행사인 ‘영창 60주년 페스타’를 연다.
영창뮤직은 12월 31일까지 영창뮤직의 전국 대리점과 백화점, 아웃렛 매장에서 동시에 온라인 고객 이벤트와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영창뮤직 공식 매장을 방문해 본인의 페이스북 계정에 인증 사진을 등록한 후 영창뮤직 페이스북 (facebook.com/ycpiano)에 링크 주소를 적으면 제품 구매여부와 상관없이 독일 젠하이저 헤드폰 HD201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가자 중 1명을 추첨해 커즈와일 디지털피아노 KA90도 선물로 준다.
또 이벤트 기간 중 피아노와 디지털피아노 등 모든 건반악기를 구매하면 피아노 반주법과 디지털악기 사용법 등 200여개 이상의 온라인 동영상 강의를 함께 제공한다. 수능 수험표를 지참한 고객은 5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피아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영창 피닉스 어쿠스틱 기타를, 디지털피아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모델에 따라 우쿨렐레 또는 USB 콘텐츠팩을 제공한다.
이왕섭 영창뮤직 국내영업팀 부장은 “대한민국 첫번째 피아노 제조사로 시작한 국내 최장수 종합악기기업 영창뮤직의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언제나 한결 같이 정직한 이미지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백주연기자 nice89@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