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셰코4 출신 셰프 겸모델 오스틴 강, 10일 푸드 팝업스토어로 팬들 만난다

마스터셰프 코리아 시즌4 (마셰코4) 출신의 패션모델 오스틴 강이 자신의 이름을 건 푸드 팝업 스토어를 오는 12월 10일 (토) 명동 L7호텔 3층 버블라운지에서 개최한다.

오스틴강 푸드팝업키친 이미지


오스틴 강은 이번 푸드팝업 스토어에서 아메리칸, 멕시칸 요리를 가미한 한국 퓨전 음식으로 김치 딥 크루디테, 타코 등의 메인요리와 티라미수를 디저트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페로니 맥주가 주류로 참여하고 디제이 로코순드와 제인이 현장 분위기를 돋울 예정이다.


온스타일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 ‘마스터셰프 코리아4’에서 청일점으로 준결승 진출, 화제가 되었던 오스틴 강은 미국 LA 태생으로 10대때 미국 현지 ‘허쉬초콜릿’, ‘스타버스트’ CF로 모델 데뷔했다.

3년 전 한국으로 건너와 요리 일을 같이 병행했던 오스틴 강은 올해 초 씨제스모델에디션과 전격 계약을 맺고, 본격적인 모델 및 방송 활동을 하고 있으며 특히, KCON TV ‘오스틴의 랜덤키친’ 진행으로 유창한 영어실력과 요리 솜씨를 뽐내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오스틴 강과 함께 푸드 팝업 행사를 하게 된 L7호텔 관계자는 ‘왕성한 모델, 방송활동뿐만 아니라 뛰어난 셰프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오스틴 강이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L7호텔과 적격이라고 판단, 이번 행사를 함께 되었다’ 며, ‘앞으로도 L7호텔과의 지속적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인연을 이어가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오스틴강의 푸드팝업 스토어는 12월 10일 (토) 명동에 위치한 L7호텔 3층 버블라운지에서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진행하며, 현장 이벤트를 통해 선착순 100명에게 ‘스틸’ 브랜드 핸드폰 케이스와 L7호텔 우산, 머그컵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