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 서울경제TV의 ‘해외선물의 신’! 매일 밤11시~새벽1시 실전대회 생방송
트레이더 사관학교 ‘KR선물’과 파생의 메카 ‘슈어넷’이 함께 하는 세계 최초 서바이벌 실시간 실전투자 중계방송
7일 생방송 중에만 2개계좌에서 13,000$ 수익을 기록한 외환영웅 트레이더! 16강 A조 선두
국내최초 세계최초로 시도되는 서바이벌 실전투자대회 실시간 중계방송인 서울경제TV의 ‘해외선물의 신’에서 ‘외환영웅’(필명) 트레이더가 하루에만 13,000$ 원화로 계산하면 1,400만원이 넘는 수익을 기록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7일 해외파생상품 트레이더 중 최고를 가리는 서울경제TV ‘해외선물의 신’ 16강전에서 ‘외환영웅’(필명) 트레이더는 구리, 골드, 크루드 오일 등 다양한 상품을 공략하면서 오전부터 수익을 누적시켜 나갔다. 이후 전일 1만$수익을 기록했던 리치 트레이더와 치열한 선두다툼을 벌이던 도중 결국 리치 트레이더를 밀어내고 조 1위로 올라섰다.
외환영웅 트레이더는 인터뷰에서 “사실 특별한 기법이 있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내가 보는 차트의 기준이 있다. 자세한 내용을 여기서 다 할 수는 없지만 추세의 힘을 보여주는 매우 유용한 지표들과 보조지표 그리고 차트 로직이 있기 때문에 이렇게 일관되게 수익을 낼 수 있다.”라며 ‘해외선물의 신’ 사이트에 접속해서 외환영웅을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실제로 ‘외환영웅’(필명)은 TV생방송 중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해서 자신이 알려준 가격대로 트레이딩 할 경우 백화점상품권을 보내주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는 2명에게 금 1돈씩을 경품으로 올렸다.
단 하루에 1,400만원이 넘는 수익은 서울경제TV ‘해외선물의 신’에서도 처음이며 이 트레이딩 내용이 실시간으로 ‘해외선물의 신’ 사이트에 공개가 되고 있기 때문에 일부 개인투자자들도 이 내용을 보고 수익을 올렸다는 후기들이 계속 올라오고 있다.
서울경제TV와 슈어넷은 실전투자를 통해 해외파생상품 트레이더 중 최고를 가리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해외선물의 신’을 통해서 진정한 최고의 트레이더를 뽑고 있다. ‘해외선물의 신’ 사이트에서는 프로 트레이더들의 실시간 매매내역도 공개한다고 하니 개인투자자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
‘외환영웅’ 하루에 1,400만원 수익 실시간 생중계 동영상: [바로가기]
‘외환영웅’ 트레이더의 실시간 매매내역: [바로가기]
해외선물의 신 문의전화: 02)3153-2580
종목: 셀루메드(049180), CMG제약(058820), 에이치엘비(028300), NAVER(035420), 썬텍(122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