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로밍하고 빵빵한 선물 받으세요"

SKT, 19일부터 '선물드림윈터'
추가 데이터·갤럭시S7 등 제공

SK텔레콤이 겨울방학을 맞아 해외 로밍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추가 데이터와 갤럭시S7 등을 제공하는 ‘T로밍 선물드림윈터’ 행사를 19일부터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추가 데이터를 제공하는 대상은 내년 1월 31일까지 ‘T로밍 통합 원패스250’ 이용하는 고객이다.

해당 상품은 하루 1만6,500원에 150여개 이상 국가에 롱텀에볼루션(LTE), 3G 데이터 250MB를 제공해주는 게 핵심이다. 이벤트 기간 이용자들은 하루 300MB의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T로밍 고객 1만명에게 추첨을 통해 갤럭시S7, VIPS 외식상품권, T로밍카드 등을 선물한다.

지난 1년 동안 T로밍을 이용한 적 없는 고객이 데이터 로밍 요금제를 이용할 경우 갤럭시 기어 S3 프론티어, T로밍카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행사 기간은 다음 달 9일까지로 T로밍 홈페이지 등에서 참여할 수 있다.

주지원 SK텔레콤 상품마케팅본부장은 “해외여행객이 늘어나는 겨울 방학 시즌을 맞아 고객 혜택 확대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SK텔레콤은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차별적인 로밍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양준 기자 mryesandno@sedaily.com

SK텔레콤 소속 모델들이 겨울 방학 시즌을 맞아 T로밍을 이용해 해외 여행에 나서는 고객에게 추가 데이터와 갤럭시S7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T로밍 선물드림윈터’ 이벤트를 전하고 있다./사진제공=SK텔레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