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TV] 11번가, 올해 대박 낸 중소기업 제품 선정

SK플래닛 11번가 모델들이 올한해 괄목할만한 실적을 기록한 중소기업 제품 10개에 선정된 제품들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11번가
SK플래닛 11번가는 올 한 해 동안 최고의 가성비와 만족도로 괄목할만한 실적을 기록한 중소기업 제품 10개를 선정해 19일 발표했다.


10개의 중소기업 제품은 가전부문에서 ▲‘스마트라TV’ ▲ ‘USB 핸디형 미니선풍기’ ▲‘보랄 욕실난방기 1초 히터’다. 디지털부문에서는 ▲‘코닥 포토 프린터 독’이, 생활주방부문에서는 ▲‘매직캔 기저귀 휴지통’이, 레저용품부문에서는 ▲‘녹스기어 LED 랜턴’이다. 화장품부문에서는 ▲‘그린티 워터 밤 수분크림’ ▲‘미남크림’, 유아용품부문에서는 ▲‘폴더매트’, 건강용품부문에서는 ▲‘코에픽 비염치료기’ 등이 이름을 올렸다. 이번 조사를 위해 11번가는 가전·디지털·생활주방·레저·화장품·유아·건강용품을 담당하는 총 48명의 MD를 대상으로 설문조사와 심층 인터뷰를 병행했고, 1월부터 11월까지 11번가에서의 판매 데이터를 반영해 집계했다. 11번가는 올해 11번가에서 고객들로부터 가장 큰 사랑을 받은 제품들은 공통적으로 제품 고유의 차별적 기능을 핵심 타깃에 지속적으로 알리며 내로라하는 기업들과 경쟁 발판을 마련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이보경기자 lbk508@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