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건설은 충청남도 천안시 청당동 일대에서 ‘행정타운 두산위브 더 파크(조감도)’를 분양 중이다. 단지 규모는 지하 1층~지상 최고 26층, 15개동 1,105가구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72㎡ 163가구와 84㎡ 942가구로 구성된다. 뛰어난 교통 여건과 특화 된 설계가 돋보이는 아파트다.
◇우수한 교통여건, 편리한 생활 인프라 = 행정타운 두산위브 더 파크는 우수한 교통여건을 자랑한다. KTX천안아산역을 비롯해 경부고속도로, 천안∼논산간 고속도로 등이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 서울 및 수도권 접근성이 우수하다. 아울러 천안대로, 남부대로 등 천안의 주요 교통망 이용도 편리해 주요 도심 및 시내·외로 빠른 접근이 가능하다.
쾌적한 주거환경과 편리한 생활인프라도 갖췄다. 말망산 자락에 위치해 풍부한 녹지 환경을 이용할 수 있으며 단지 바로 옆에는 축구장, 농구장, 다목적 구장, 야외무대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마련된 천안생활체육공원이 있다.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단지 인근에 청당초, 가온중, 천안여고, 청수고 등의 학교시설이 있어 자녀들의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다. 또한 선문대 천안캠퍼스, 청수지구 학원가 등도 도보 거리에 위치해 있다.
◇채광 높인 설계, 넓은 생활공간 확보 = 남향 위주의 판상형 설계로 채광성을 극대화했고 전 가구 확장형 평면설계로 넓은 생활공간이 확보됐다. 또 바닥분수와 생태연못, 어린이놀이터로 구성되는 중앙광장을 비롯해 어린이 놀이터, 휴게소 및 산책로, 운동시설, 맘스스테이션 등의 테마파크가 조성된다. 커뮤니티시설에는 휘트니스, GX룸, 골프연습장, 문고 독서실, 보육실, 택배보관실 등이 들어선다.
첨단 기술도 돋보인다. 방문자 확인 및 공동현관문 열림, 세대 간 화상통화, 자기 차량 도착 알림, 인터넷을 이용한 가스밸브·난방제어 등의 기능이 가능한 10인치 터치스크린식 홈네트워크 월패드가 설치된다. 입주 예정 시기는 2018년 5월이며 견본주택 위치는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653-1번지다. /박경훈기자 socool@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