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박나래, ‘범죄와의 전쟁’ 하정우로 변신? 하정우 父 김용건과 만났다

‘나 혼자 산다’에서 박나래가 영화 ‘범죄와의 전쟁’의 하정우로 변신해, 하정우의 아버지 김용건을 만났다.

23일 오후 11시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전현무가 포토그래퍼로 나선 가운데 김용건, 박나래, 한혜진, 기안84 등 무지개 회원들이 ‘무지개달력’을 촬영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나 혼자 산다’ 박나래, ‘범죄와의 전쟁’ 하정우로 변신? 하정우 父 김용건과 만났다
MBC ‘나 혼자 산다’ 박나래, 김용건 / 사진제공 = MBC


박나래는 ‘무지개달력’ 촬영 현장에서 영화 ‘범죄와의 전쟁’에 출연한 하정우의 모습으로 분장해 100%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심지어 박나래는 하정우 분장을 한 채 하정우의 아버지이자 ‘무지개 회원’의 대부인 김용건을 만나 “대부님은 뭐라고 생각하십니까?”라며 ‘범죄와의 전쟁’ 속 하정우의 대사를 던졌고, 김용건도 지지 않고 최민식 성대모사로 맞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공개된 스틸 속 두 사람의 모습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박나래와 김용건이 5월 가정의 달에 맞춰 가족사진 콘셉트로 촬영에 임하는 모습이 담긴 것이다. 이 화목한 부자(?)는 무지개 회원들에게 끊임없이 웃음을 선사하며 촬영을 이어나갔다는 후문이어서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하정우로 변신한 천의 얼굴 박나래의 모습과, 아들의 모습을 한 박나래를 본 김용건의 모습은 23일 오후 11시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호성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