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 ‘외모지상주의 with 네이버 웹툰’ FGT 종료 “개발에 최선 다하겠다”
와이디온라인은 모바일 게임 ‘외모지상주의 with 네이버 웹툰(이하 외모지상주의)’의 FGT가 종료됐다.
내년 상반기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있는 ‘외모지상주의’는 실제 웹툰의 탄탄한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제작된 횡스크롤 액션 RPG 장르의 모바일 게임이다.
지난 28일 와이디온라인 본사에서 진행된 FGT에서는 자유롭게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스테이지와 PVP, 도전 모드 등을 선보였다. 약 20여 명의 유저들이 참여해 게임을 플레이하고 개발자들과 이야기를 나눴다.
와이디온라인은 “게임과 웹툰에 관심도가 높은 유저들을 대상으로 FGT가 진행된 만큼 심도 깊은 테스트 결과를 얻었으며 이 같은 의견을 적극 반영해 게임의 완성도를 더욱 높일 계획이다”며 “게임 유저와 웹툰 독자들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재미있는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외모지상주의’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게임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카드 뉴스를 주기적으로 선보이며 이번 FGT를 시작으로 빠른 시일 내에 CBT(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
한편, 원작 ‘외모지상주의’는 뚱뚱하고 못생겨 왕따를 당하던 남자 주인공이 멋지고 잘생긴 몸을 가지게 되면서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고 있는 작품이다.
[출처=와이디온라인]
/김상민기자 ksm3835@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