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6년에 진행된 공인중개사 시험의 응시인원은 총 19만명으로 역대 최다를 기록했고, 2015년 공인중개사 개업자가 8만7천명 이상을 기록하는 등 공인중개사 시장이 갈수록 주목 받고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 전문 공인단기는 EBS공인중개사 방송교재인 2017년 EBS공인중개사 기본서 1,2차 교재를 새롭게 출간하고, 수험생을 위한 특별 굿즈를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굿즈는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이 조금 더 학습에 열중할 수 있도록, 공인중개사 수험 생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굿즈가 어떤 게 있을까에 대한 고민에서 출발했다.
공인단기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을 비롯해 많은 수험생들이 암기해야 할 주요 내용을 포스트잇에 적어 학습한다는 점에 착안해, 공인중개사 시험 필수 핵심 내용들을 포스트잇에 담은 ‘Must-it’(머스트잇)을 제작했다고 밝혔다.
공인단기의 ‘Must-it’에는 제28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등 공인중개사 과목의 핵심내용들을 포스트잇에 각각 인쇄하여 수험생들의 학습에 도움이 되도록 했다.
공인중개사 시험 핵심 내용이 담긴 포스트잇 ‘Must-it’은 주요 온라인서점에서 2017년 EBS 공인중개사 기본서 1,2차 교재 구매 시 제공된다.
공인단기에서 새롭게 출간한 2017년 EBS 공인중개사 기본서 1,2차 교재는 공인단기 강좌 교재로 사용되고 있으며 현재 예스24, 교보문고, 유니타스리브로 등 인터넷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