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컴퍼니가 새롭게 출시한 결혼준비 앱 ‘비웨딩(Be Wedding)’./사진제공=바른컴퍼니
국내 청첩장 1위 기업 바른컴퍼니가 결혼 준비 앱 ‘비웨딩(Be Wedding)’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연다.
바른컴퍼니는 1월 9일부터 1월 30일까지 결혼 준비 앱인 비웨딩을 다운로드 해 설문조사에 응하는 모든 고객에게 청첩장 1만원 할인 쿠폰, 스타벅스 음료권 등을 증정한다고 5일 밝혔다.
‘비웨딩’은 영어동사인 비(be)동사 원형을 활용해 결혼 준비 중이라는 진행형 의미와 함께 기본에 충실하겠다는 뜻을 담고 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앱 스토어에서 ‘bewedding’ 또는 ‘비웨딩’으로 검색하면 누구나 다운받을 수 있다.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헤어·메이크업), 혼수, 청첩장, 허니문, 답례품, 신혼 요리 레시피 등 결혼 전후로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며 가전, 가구, 침구, 예물, 면세점 등 웨딩 관련 업체와 제휴를 맺어 회원들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청첩장 브랜드 바른손카드, 비핸즈카드, 더카드와 셀레브레이션(기념행사) 브랜드 셀레모 등 바른컴퍼니의 모든 브랜드 온라인 몰을 한 곳에서 편하게 접속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바른컴퍼니 관계자는 “앞으로 결혼 준비를 돕는 모바일 웨딩 다이어리 제공, 혼수 제품 할인몰 오픈 등 보다 다양한 웨딩 서비스를 늘려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백주연기자 nice89@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