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톡이 영어공부 혼자하기에 도움을 주는 인강 패키지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커스톡 미친 패키지’는 누구나 쉽게 영어로 말할 수 있도록 구성한 ‘자동발사영어’ 전 강좌를 1년 동안 수강할 수 있는 과정이다. 강의에 활용된 자동발사영어 전 교재도 함께 제공하며, 현재 수강신청 시에는 수강기간을 2배로 늘려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또한 ▲왕초보 여행영어 ▲그래머 게이트웨이 ▲실전회화 프리패스 등의 추가 혜택까지 주어진다.
해커스톡 자동발사영어는 영어회화의 기본이 되는 문장 구조를 연습하고, 간단한 문장을 다양한 표현으로 확장해 익혀 쉽게 영어로 말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교재와 강의전반에 영어문장이 익숙해지도록 ‘에코잉 학습법’을 선보인다. 이 학습법은 학습자가 선생님이나 원어민의 영어 음성을 듣고 메아리처럼 따라 하면서 문장의 내용을 듣고 이해하는 동시에 말하기 훈련을 하는 학습법이다. 최상의 집중력을 유지할 수 있는 10분으로 강의를 구성해 학습자의 부담을 줄여 가볍게 수강이 가능하다.
한편 해커스톡은 네이버 카페 ‘영어랑’ 회원을 대상으로 실시한 “실제 효과 좋은 ‘기초영어’ 브랜드” 설문조사에서 1위에 선정되는 등 학습자 사이에서 호평을 받으며 기초영어/영어회화 대세로 자리잡았다. <[해커스 기초영어] 2015.04.24, 257명 참여>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