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유엑스글로벌이 회사 직원들을 대상으로 개최한 송년회가 마무리 되었다고 밝혔다. 이 업체는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아임닭’ 과 자연주의 간편식품 브랜드 ‘아임웰’을 운영 중인 식품 기업이다.
㈜와이즈유엑스글로벌의 모든 직원들은 지난 12월 29일 서울 이태원에 위치한 레스토랑 비스테카에서 최고급 스테이크 코스요리 만찬을 즐기며 한 해를 마무리했다. 항상 회식 장소는 모두 직원들의 투표로 결정하는 하는데 비스테까는 유명 미식 프로그램에서 스테이크로 우승을 한 고급 레스토랑으로 최현석 쉐프의 스승이 운영하는 오너쉐프로 운영하는 곳으로 유명하다.
이날 송년회에서 2016년 성과를 정리한 ‘2016 와이즈유엑스 아주 칭찬해’ 결산 영상과 해를 마무리하는 직원들의 인터뷰가 담긴 ‘와이즈 패밀리의 송년의 밤 인터뷰’ 영상회를 갖으며 한 해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갖았다. 팀 단합 게임 및 경품 추첨, 바자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직원들 간의 결속력을 다졌다.
특히 매년 전통적으로 이루어지는 바자회의 수익금 전액은 불우한 이웃을 돕는 기부금으로 쓰여 그 의미를 더욱 빛나게 했다. 또한 직원들을 위한 시상식에서는 장기 근속 직원에게 수여하는 상을 비롯해 신입사원을 위한 뉴스타상, 매출왕상, 친절상 등 각종 상금과 상품이 전 직원에게 돌아갔다. 직원의 투표로 이루어지는 패셔니스타상과 인기상 시상으로 딱딱하지 않은 분위기로 그간의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였다.
2016년 한해 괄목할 만한 성과를 낸 ㈜와이즈유엑스글로벌은 닭가슴살 전문브랜드 ‘아임닭’으로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 16년도 식품 전체 1위, 2년연속 매출 상위 1%클럽 선정, 오픈마켓 11번가 축산 판매량 1위, 미미박스 상반기 푸드 결산 대상 등 작년에 이어 그 상승세를 이어갔으며, 2015년 12월 론칭한 ‘아임웰’은 착한 탄수화물과 간편 다이어트 간식. 샐러드 등을 꾸준히 출시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성장세는 올리브영, GS슈퍼마켓 등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하여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윤정인 와이즈유엑스글로벌 대표는 앞으로도 기업의 성장이 직원 개인의 성장이 될 수 있도록 성과를 직원과 함께 나눌 것을 약속하며 즐겁고 건강한 직원 복지 문화를 만들겠다며 한해 동안 수고한 직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