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2018 중등 임용고시 대비 전 강의 무제한 수강 지원



해커스가 2018학년도 중등 임용고시를 준비하는 예비교사를 위한 ‘임용 프리패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커스 임용 프리패스’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자격증 취득 등 임용고시 준비부터 면접 등 마무리까지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강의에 따라 최대 81%까지 수강료를 지원 받을 수 있고, 6개월ㆍ1년 수강기간과 교육학ㆍ전공국어ㆍ전공영어ㆍ교육학+전공국어ㆍ교육학+전공영어의 강의조합을 선택해 원하는 조건대로 수강할 수 있다.


과목별 담당 교수가 2명 이상인 경우, 1명의 교수를 선택하는 것이 아닌 두 교수진의 모든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이 중 ‘교육학 1년 프리패스’ 수강 시에는 2017년/2018년 대비 전체강의를 모두 수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월 평균 6만 원대로 정규 강의와 특강을 모두 들을 수 있다.

수강생에게는 ▲교재 무료배송 쿠폰 ▲1년 프리패스 구매 시 해커스 임용 모의고사 무료 응시권을 증정한다. 또한 교원임용시험 응시자격인 한국사능력검정시험 3급 이상 자격증 취득을 위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일부 강의 인강 무료 수강권과 전 강의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최신 업데이트 강의를 배수제한 없이 무제한 수강할 수 있어 반복 학습 지원은 물론 수강료에 대한 부담도 덜었다.

한편 해커스 임용 강의는 임용 전문 교수진이 전공별 세부과목을 ‘1인 1과목씩’ 전담해 진행한다. 합격을 위한 최적의 학습 커리큘럼과 함께 1:1 질문답변을 통해 모르는 부분은 바로 해결할 수 있도록 하며 빠른 합격을 돕는다.

해커스 임용 프리패스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해커스 임용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