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라이프 상조, 장수흙침대 '장수산업'과 업무협약 체결

상조업체 좋은라이프㈜가 장수흙침대 장수산업과 전략적 사업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공동상품 출시에 나선다.

국내 상조회사 중 좋은라이프는 투자검증 프로세스를 통해 상조업계 최초로 사모펀드인 VIG파트너스로부터 600억이라는 대규모 투자를 받아 재무건정성 1위로 도약했다.

또한 ‘2016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4년 연속 수상한 상조기업으로, 안산 화랑유원지 세월호 정부합동분향소 운영 등 일반 장례부터 국가 VVIP 장례 등 높은 수준의 가정의례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좋은라이프와 장수산업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공동발전 방안을 모색하고, 고객 만족을 위해 서로가 가진 핵심 역량을 공유하며 긴밀한 협력 관계를 유지할 것을 약속했다.

현재 장수산업은 자사 장수흙침대를 통해 국내 흙침대 산업을 이끌어 나가고 있으며, 좋은라이프는 상호 협력 하에 장수흙침대와 상조상품 동시 구매 할 수 있는 결합상품을 1월에 출시하여 시장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김호철대표이사는 “좋은라이프가 보유한 상조서비스의 역량에 장수산업의 라이프 스타일 맞춤 서비스를 더함으로써 보다 차별화된 라이프케어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2017년은 장수흙침대와 함께 더욱 크게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안재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