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바로 여동생’ 아이, 히트메이커들의 지원 사격 받으며 화려한 데뷔!

‘B1A4(비원에이포) 바로 여동생’으로 화제를 모은 아이(본명: 차윤지) 데뷔 앨범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사진=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6일 자정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는 “WM ENTERTAINMENT NEW ARTIST ‘아이(I)’ 1st Mini Album Track List 2017. 1. 12. 00:00 음원 공개 #아이 #I #노래하는아이 #춤추는아이 #꿈꾸는아이”라는 글과 함께 아이(I)의 데뷔 앨범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래퍼 타이거 JK의 피처링으로 화제를 모은 타이틀곡 ‘간절히 바라면 이뤄질 거야’는 이기와 Coach&Sendo의 작곡의 노래로 아이(I)의 깨끗한 음색과 타이거 JK의 랩피처링이 절묘하게 어울리는 댄스곡이다. 이외에도 프로듀싱 그룹 모노트리가 자작곡한 수록곡 ‘별이 된 아이’, ‘I DREAM’, ‘ALL RIGHT‘와 히트 작사가 서지음씨가 작사한 ’MY MELODY‘ 등 총 5개의 곡이 수록되어 있다.

아이(I)는 보이 그룹 B1A4와 걸그룹 오마이걸을 성공적으로 정착시킨 WM엔터테인먼트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여자 솔로 아티스트로 데뷔 전부터 각종 커뮤니티를 통해서 ‘B1A4 바로 여동생’으로 유명세를 타며 화제를 모아왔다. 특히 바로와 꼭 닮은 외모와 신비롭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로 기대되는 신인으로 꼽히고 있는 상황 속에 타이거JK의 지원사격까지 받으면서 데뷔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아이(I)의 첫 앨범은 오는 12일 0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문경민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