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되는 바이코리아, 증시 상승 이유 짚어보면 향후..

국내 증시는 미국의 기준금리 인상 지속 가능성과 달러 강세를 둘러싼 우려에도 외국인의 ‘사자‘ 행진이 이어지고 있다.

국내 증시가 선진국 등 글로벌 증시와 비교해 많이 오르지 않은 상태여서 투자 매력이 높은 상태다.

전문가들은 한국 증시의 저평가 매력과 함께 채권에 집중됐던 자금이 미국 금리 인상 이후 채권 금리 상승을 외국인 매수세의 원인으로 지목됐다.



한편 시장에서는 개인들의 스탁론을 이용한 투자 분위기가 확산되는 모습이다. 여기에 증권사 미수신용을 스탁론으로 바꿔 타려는 투자자들의 문의까지 이어지고 있다.

또한 증권사 미수/신용을 스탁론으로 상환할 수 있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스탁론에 대한 수요가 점차 증가하는 추세다.

◆ 하이스탁론, 연 2.4% 최저금리에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연 2.4%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2.4%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하이스탁론〉에 대해 궁금한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66-875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현재 〈하이스탁론〉을 이용하고 있는 투자자들 사이에 관심이 높은 종목은 케이씨에스(115500), 소프트센(032680), 제이에스티나(026040), 좋은사람들(033340), 비츠로시스(054220) 등이다.

◆ 하이스탁론은?

- 연 2.4%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7년 연속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대상 수상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66-8756

바로가기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