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가 다르면 결과가 다르다.....양지 메가스터디 기숙학원 팀플반 모집



양지 메가스터디 기숙학원은 2011년 개원 이래 수능에서 전국 수석(문과)과 차석(이과)을 배출하고 서울대와 경찰대 총 40명, 의치한 총 342명을 배출한 명실상부한 기숙학원의 메카라 할 수 있다. 올해로 개원 7년째를 맞이하는 양지 메가스터디 기숙학원은 변화된 입시와 최상위 학생들의 니즈(needs)에 맞추어 2018 수능에서 서울대와 의·치대를 도전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팀플반”을 모집한다.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맞춤식 수업과 ‘몰입 학습관’

양지 메가스터디 기숙학원의 “팀플반”은 기존 학원이나 기숙학원에서 볼 수 없었던 커리큘럼과 학습환경이 가장 큰 특징이다. 절대평가제가 시행되는 영어를 제외하고 국어와 수학의 경우 수준별 수업이 이루어져 학생 개개인의 성적에 따른 맞춤식 수업이 가능하다. 또한 남녀가 분리되고 넓은 책상과 바로 옆 개인책장 그리고 탁트인 책상으로 답답함이 해소되는 ‘몰입 학습관’과 고급스러운 ‘인강실’을 갖추고 있어 학원을 방문한 학생과 학부모들이 감탄과 높은 만족감을 보이고 있다.


폭넓고 실질적인 장학제도

양지 메가스터디 기숙학원의 장학금은 누구나 평등하게 공부하는 세상을 꿈꾸며 인강을 개척한 메가스터디의 이념을 담아 실질적인 장학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등록금이 전액감면(실비만 부담)되는 서울대/의·치대 특별장학금과 수능 성적 입학장학금, 학생부우수자 입학장학금, 매월 모의고사 장학금과 국가유공자와 기초생활 수급대상자를 위한 특별장학금까지 폭넓고 실질적인 장학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재원생의 20%이상 수시대박을 일궈내...

또한 수시 및 정시에서 필승하기 위한 수시통합관리시스템을 운영하여 학생부 및 전년도 수시지원을 검토하여 교과 및 종합 적합성 판단, 자기소개서 첨삭 및 면접 및 구술을 대비하고 있다. 또한 메가스터디 논술연구소를 통한 매월 논술고사를 시행하고 첨삭을 진행하여 의치대논술을 대비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2017학년도 수시에서 재원생의 20%가 수시대박을 일궈냈다.



2017년 2월 11일(토)에 개강을 하는 양지 메가스터디 기숙학원의 “팀플반”은 문과 80명, 이과 120명만을 선착순으로 선발한다. 윈터스쿨 뿐만 아니라 우선선발반과 정규반에서 조기 마감되는 학원이므로 관심 있는 수험생은 등록을 서두르기 바란다. 등록 및 상담 문의는 양지 메가스터디 기숙학원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김동호기자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