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 스타' 딘딘, 싱크로율 200% 완벽 표정묘사+모창! 4MC 폭소케 한 사연 공개!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래퍼 딘딘이 ‘GD 따라잡기’ 필살기를 공개한다.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딘딘은 싱크로율 200%의 완벽(?)한 GD의 표정모사와 모창으로 큰 웃음을 예고한 가운데, ‘GD앓이’를 이어가며 GD와 관련된 에피소드들을 줄줄이 방출해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오늘(11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 는 ‘괴물은 누구나 알아보는 법’ 특집으로 비와이-지수(블랙핑크)-로제(블랙핑크)-딘딘-지조가 출연한다.


최근 녹화에서 ‘예능 꿈나무’를 꿈꾸는 딘딘은 마성의 ‘GD 따라잡기’로 큰 웃음을 자아냈다. 딘딘은 빅뱅의 ‘IF YOU(이프 유)’를 부르며 간드러진 목소리부터 45도가 틀어진 고개와 특유의 표정까지 GD를 완벽(?)하게 재연해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는 GD의 트레이드 마크인 손가락 총 “빵야~”를 하며 따라잡기의 절정을 찍었고, 함께 출연한 게스트의 성대모사까지 완벽하게 해내 미친 예능감을 마음껏 뽐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딘딘은 ‘GD덕후’인 자신을 위해 팬들이 빅뱅의 ‘굿즈(Goods)’를 선물한다고 고백했고, 선물로 받은 빅뱅 굿즈의 희귀 아이템들을 줄줄이 공개할 예정이며, 여기에 4MC는 딘딘에게 솔깃할 만한 가상의 상황들을 열거하며 GD와의 동반 입대를 제안, 군필자인 딘딘을 고민에 빠트렸다고 전해져 그가 어떤 대답을 내놨을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과연 딘딘의 GD 따라잡기는 얼마만큼 완벽했을지, 팬들도 인정한 딘딘의 ‘GD앓이’는 오늘 밤 11시 10분 ‘라디오스타-괴물은 모두가 알아보는 법’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수진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