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성적인 보스' 연우진♥박혜수, 스틸 사진 공개...커플 호흡 '기대'

2017년 안방극장에 로맨스를 전파할 tvN 새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가 극중 달달한 로맨스를 보여줄 연우진과 박혜수의 커플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tvN


오는 16일(월) 밤 11시 첫 방송 되는 tvN ’내성적인 보스(극본 주화미, 연출 송현욱, 제작 KBS미디어, 이하 ‘내보스’)‘는 극도로 내성적인 보스 ’은환기(연우진 분)‘와 초강력 친화력의 신입사원 ’채로운(박혜수 분)‘이 펼치는 소통 로맨스 드라마.


오늘(13일) 공개된 스틸 사진에서는 극중 연우진과 박혜수 커플의 환상 케미를 미리 엿볼 수 있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진을 살펴보면 먼저 박혜수가 연우진의 모자를 벗기려고 하고 연우진은 이를 필사적으로 막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이외에도 두 사람이 티격태격 하다가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는가 하면, 연우진이 술에 취한 박혜수를 업은 채 생각에 잠긴 듯한 표정을 짓고 있어 그 속에 숨겨진 사연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 연우진과 박혜수는 지난 10일 ‘내보스’ 제작발표회에서 남다른 호흡을 자랑해 눈길을 끌은 바 있다. 실제 10살 차이가 나는 두 사람의 호흡에 대해 연우진은 “첫 촬영부터 이질감 없이 박혜수와 연기하고 있다”고 말했다. 박혜수 역시 “내가 너무 어린 아이처럼 보일까 봐 걱정했는데, 연우진이 장난기가 많아서 나이 차이가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재미있게 촬영하고 있다”고 밝혀 ‘내보스’에서 두 사람의 케미가 어떻게 그려질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tvN 소통 로맨스 ’내성적인 보스‘는 오는 16일(월) 밤 11시 첫 방송 된다.

/문경민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