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은 오는 16일부터 3월 3일까지 첫 거래 중소기업고객이 자유입출금통장인 ‘다모아비즈통장’에 가입하면 최대 연 1.0%의 특별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SC제일은행
SC제일은행은 오는 16일부터 3월 3일까지 첫 거래 중소기업고객을 대상으로 중소기업 전용 자유입출금통장인 ‘다모아비즈통장’에 최대 연 1.0%(이하 세전)의 특별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이벤트 기간 중 SC제일은행과 처음 거래하는 중소기업고객이 다모아비즈통장을 개설하고 일별 1,000만원 이상의 잔액을 유지할 경우 개설일로부터 3개월 간 기존 연 0.3% 금리에 연 0.7%의 추가금리를 더해 연 1.0% 금리를 제공한다. 기업 자유입출금통장으로서는 금융권 최고 수준이다.
단 오는 3월 13일 이전에 통장을 해지할 경우 특별금리를 제공받을 수 없다.
이밖에도 다모아비즈통장은 자기앞수표 발행수수료, SC제일은행 내 송금수수료, 기업인터넷뱅킹 이체수수료, 영업시간 외 자동화기기(CD/ATM) 현금인출 및 이체(SC제일은행 내) 수수료 면제 등의 혜택을 조건 없이 제공한다.
김용남 SC제일은행 수신상품팀 이사는 “중소기업고객들의 보다 효과적인 여유자금 운용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특별금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중소기업고객을 위해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정훈규기자 cargo29@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