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전문 교육기관 랜드프로가 부동산실무·재테크 교육을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전과목 프리패스반’을 개설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 중이라고 전했다.
랜드프로의 전과목 프리패스반 수강 신청 시, 현재 개설되어 있는 204개 모든 강좌와 교수 제한 없이, 총 1,975강을 수강신청 기간(6개월, 12개월, 24개월)동안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랜드프로는 부동산 경매투자, 토지투자, 상가투자, 수익형부동산, 부동산 세무, 재테크/자산관리 등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해당 교육업체가 제공하는 프리패스반은 6개월, 12개월, 24개월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 89%, 80%, 67% 할인된 가격으로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다.
전과목 프리패스반은 204개 강좌 외 추후 추가되는 교수진들의 강의까지 모두 수강할 수 있으며, 수강생들의 편의를 고려한 모바일·MP3강의도 횟수에 제한 없이 강의를 시청할 수 있다. 또한 부동산실무·재테크 프리패스 강의 시 필요한 교재 총 9권을 전부 무료로 제공하며, 재무관련 학습에 필요한 고급 계산기도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전과목 프리패스 수강기간 동안 부동산콘서트 참석권을 동반 1인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랜드프로는 그 동안 ‘부동산 콘서트(2개월에 1번)’, ‘재테크 콘서트(3개월에 1번)’, ‘경매 콘서트(매년 5월, 11월)’를 정기적으로 진행 및 개최해왔다.
이외에도 80% 이상 교육과정을 이수한 수강 회원에게 랜드프로 프리패스 교육과정 수료증을 발급해주며, 모바일·MP3강의 수강 시 배터리 걱정 없이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샤오미 보조배터리도 무료 제공한다.
아울러 친구나 치인을 추천하여 프리패스반을 수강하게 되면, 추천인과 추천 받은 사람 모두에게 프리패스 수강기간 1개월 추가 연장 혜택을 지원받을 수 있는 ‘친구추천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전과목 프리패스반을 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부동산실무·재테크 전문 교육 과정을 횟수에 제한 없이, 수강 기간 동안 무제한 시청할 수 있다”며 “프리패스반 수강 신청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및 신청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랜드프로는 ‘1억원을 쏜다’ 이벤트를 3차 특별 연장하여 진행 중이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