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선물로 으뜸' 디스크닥터, 정유년 구정 명절맞이 이벤트 실시



정유년 새해를 맞아 각 기업의 이벤트 준비가 한창인 가운데 디스크 견인치료기 전문 기업 창의메디칼이 구정 명절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내 ‘디스크닥터’ 허리·목 디스크 보호대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정관장 홍삼캔디 수 세트’를 증정한다는 것.

창의메디칼의 대표 상품군인 디스크닥터는 잘못된 자세, 사고, 노화 등으로 이탈한 디스크가 원래 자리로 돌아가도록 도와줘 디스크로 인한 염증과 그 통증을 치료하는 보조기 제품이다. 핸드펌프로 벨트에 공기를 주입하면 벨트 속 공기 기둥이 척추 또는 경추를 밀어 올리는 원리이다. 그 중 의료용 허리보호대, 허리견인기 제품인 WG30 G2은 추간판탈출증, 척추간협착증 등 질환에, 목보호대 겸 목견인기인 CS500은 목디스크와 어깨 통증으로 고생하는 분들께 인기다.


창의메디칼 관계자는 “디스크닥터 제품은 퇴행성 척추질환으로 고생하고 계신 어르신들이 특히 좋아하시는 제품으로 간편한 사용법, 탁월한 효과로 명절마다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다. 주로 자녀분들이 부모님 선물용으로 구매하는데 이번 구정 설맞이 이벤트로 디스크닥터 제품에 ‘정관장 레네세 세트’까지 제공되면 명절분위기 나는 건강선물로 안성맞춤이라 크게 기대가 된다.”고 밝혔다.

이번 명절맞이 이벤트는 1월 16일부터 2월 3일까지로 디스크닥터가 입점 된 11번가, 지마켓, 옥션 등 오픈마켓과 네이버 스토어팜 구매 시 적용된다. 각 쇼핑몰에서 시행하는 쿠폰할인, 카드 무이자 할부 행사 등 추가 혜택까지 이용하면 실속 구매가 가능하다. 구매 전 디스크닥터의 온라인 총판을 담당하는 판매자(허리튼튼)와 사은이벤트 이미지를 확인하는 것은 필수다.

단순 지지(압박)만 가능한 디스크 허리 보호대, 목 보호대가 주류를 이루던 가정용 의료기기 시장에 최초로 ‘견인 & 지지’의 개념을 도입한 창의메디칼은 대표 브랜드인 디스크닥터로 국내를 비롯해 미국, 유럽, 일본, 중국 등에서 의료기기 승인 및 특허를 획득하였으며 현재 30여개 국에 수출하며 세계 의료 시장에서 한국 의료기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있다.

한편 디스크닥터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창의메디칼 홈페이지 또는 상담전화에서, 이벤트 관련 내용은 11번가, 지마켓, 옥션, 스토어팜 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