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안재욱-정성화-이지훈-양준모,뮤지컬 ‘영웅’ 속 ‘안중근’이 한 자리에 모였다!



오는18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 연출 황교진)는 ‘딴 맘 먹지 말고 웃겨라’ 특집으로 뮤지컬 ‘영웅’의 주인공 안재욱-정성화-이지훈-양준모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지훈은“지금 만나는 여자친구 있어요”라며 여자친구의 존재를 솔직하게 밝혔다.그는 “기본적으로 두 세시간은 통화를 한다”며 여자친구와의 애정을 과시했고,결혼에 대한 생각을 거침없이 털어놓으며 4MC를 들뜨게 했다고.

/사진=MBC 고품격 토크쇼 ‘라디오스타’
무엇보다 이 과정에서 이지훈은 ‘어떤 점이 마음에 드냐?’는 질문에 여자친구와 ‘반대’라서 좋다며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를 밝힌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이더해지고 있다.


그런가 하면 발라드 가수 출신 이지훈은 댄스 가수인 규현과 숨막히는 댄스 대결을 벌였고,시선을강탈하는 표정과 현란한 스텝으로무아지경 댄스를 선보여 큰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밖에도 안재욱-정성화-이지훈-양준모, 네 사람은 4인 4색의 개성 있는 토크로 시선을 강탈할 예정.또한 뮤지컬 ‘영웅’에서 네 명의 ‘안중근’으로 활약을 펼치고 있는 네 사람은 이 뮤지컬을 대표하는 넘버 ‘누가 죄인인가’ 합동공연으로 전무후무한 라이브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어서 큰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처럼이지훈이 밝힌 여자친구와의 러브스토리는 얼마나 달달했을지와 안재욱-정성화-이지훈-양준모 네 사람의 위엄 있고 멋진 합동공연은 오는 18일 밤 11시 10분 ‘라디오스타-딴 맘 먹지 말고 웃겨라’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 4MC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