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숙·홍진경·강예원·한채영·홍진영·공민지·전소미, ‘슬램덩크2’ 멤버로 확정
김숙-홍진경-강예원-한채영-홍진영-공민지-전소미가 ‘언니들의 슬램덩크-시즌2’의 멤버로 확정됐다고 알려졌다.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이하 ‘슬램덩크’) 측은 17일 “시즌2의 멤버로 김숙-홍진경-강예원-한채영-홍진영-공민지-전소미가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전했다.
‘언니들의 슬램덩크’는 방송, 문화계의 멤버들이 꿈에 투자하는 계모임 ‘꿈계’에 가입하면서 펼치는 꿈 도전기를 담았다.
앞서 방송했던 시즌 1에서는 민효린의 꿈이었던 ‘걸그룹 프로젝트’인 ‘언니쓰’가 음원을 발표하며 화제에 올랐다.
이 가운데 시즌2 멤버로 김숙-홍진경-강예원-한채영-홍진영-공민지-전소미가 확정되며 시즌1과는 또 다른 느낌의 ‘걸크러쉬 예능’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증폭시켰다.
또 투애니원(2NE1) 출신 공민지, 아이오아이 마무리 후 첫 공식 활동에 나선 전소미가 ‘언니들의 슬램덩크-시즌2’의 막내로서 어떤 활약을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제작진은 “시즌1 걸그룹이 각자의 꿈 중에 하나였다면, 시즌2는 무대로 가는 과정에 각자의 꿈을 담는 것”이라면서 “시즌 1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시도와 도전들이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여성 예능의 명맥을 잇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시즌2는 올 2월 중순에 첫 방송한다.
[출처=KBS 제공]
/김상민기자 ksm3835@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