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팩트, 남성미 가득한 단체 화보 공개..."임팩트 있는 2017년을 기대해"

그룹 임팩트(IMFACT)가 신곡 ‘니가 없어’ 출시를 앞두고 공개한 화보가 눈길을 끈다.

임팩트, 남성미 가득한 단체 화보 공개...임팩트 있는 2017년을 기대해
/사진제공 = BNT


지난 17일 BNT 측은 시크 콘셉트로 진행된 임팩트(지안, 제업, 태호, 이상, 웅재)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임팩트는 기존의 귀여운 소년들의 이미지를 벗어나 한층 분위기 있고 성숙한 모습을 드러냈다. 특히 멤버별 다양한 포즈와 섬세한 표정 연기로 임팩트가 가진 끼와 매력을 맘껏 발산했다.


임팩트는 진행된 인터뷰에서 “새해를 맞아 12개월 프로젝트 ‘임팩토리’를 진행한다. 최근 3개월 플랜이 먼저 공개, 1월에는 오는 25일 0시 신곡 ‘니가 없어’ 공개를 시작으로 오는 3월까지 꾸준히 신곡을 발표할 예정”이라며 “음원 발매 외에도 팬미팅, 소풍, 공연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프로젝트가 될 것 같다.”라고 전했다.

임팩트, 남성미 가득한 단체 화보 공개...임팩트 있는 2017년을 기대해
/사진제공 = BNT


이어 임팩트는 “올해 마지막에는 팬들에게 ‘임팩토리’ 공약을 모두 지킨 가수로 남고 싶다. 어떤 변수가 생길지 모르겠지만 그 속에서도 플랜을 다 지키고 싶다.”라며 남다른 팬사랑을 드러냈다.

한편 임팩트의 신곡 ‘니가 없어’는 오는 25일 0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문경민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