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영 욕설 영상에 크라운제이 “섣불리 말 하기 조심스럽다. 이해해달라”

서인영 욕설 영상에 크라운제이 “섣불리 말 하기 조심스럽다. 이해해달라”


가수 서인영이 제작진에게 욕설을 하는 영상이 온라인상에 공개돼 이목을 끄는 가운데 크라운제이가 조심스레 입장을 공개했다.

19일 온라인상에 유포된 영상은 최근 JTBC ‘님과 함께2’ 촬영을 위해 서인영과 크라운제이가 두바이에 방문했을 당시 영상으로 알려졌다. 서인영의 욕설을 폭로한 네티즌은 ‘님과 함께2’ 제작진으로 보인다.


영상과 함께 이어진 글에는 서인영이 촬영 중 보인 행동들이 상세히 적혀 있어 진위 여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와 관련 크라운제이는 한 매체를 통해 “막 기사를 통해 사태 파악을 했다”고 전했다. 이어 “지금은 내가 노코멘트 하는 것이 맞는 것 같다”며 “나도 한때 안 좋은 일을 겪었지만 나와 서인영은 다르지 않나. 이번 일을 두고 섣불리 말을 하기가 조심스럽다. 이해해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서인영과 크라운제이는 2008년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 가상 커플로 출연해 ‘개미커플’로 시청자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지난해 11월 화제 속에 ‘최고의 사랑2’에 ‘재혼’ 콘셉트로 다시 출연했지만 2개월 만에 하차했다.

[출처=인스타그램 캡처]

/김상민기자 ksm3835@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