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모바일 앱 전면 개편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이 고객들의 쇼핑편의를 위해 국내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naturerepublic.com)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앱)을 전면 개편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개편을 통해 국내 공식 온라인 쇼핑몰은 고객의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다. 주문 단계를 최소화하고 다양한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구축했다. 또한 모바일 앱에 O2O(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인 바코드 스캔 기능을 적용해 간편하게 제품에 대한 상세 정보와 리뷰를 볼 수 있도록 했다.


새롭게 단장한 중국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naturerepublic.cn)은 브랜드와 주요 제품에 대한 소개 위주에서 구매 기능을 추가했다. 알리페이, 위챗페이 등 간편 결제와 해외 배송 서비스를 도입해 현지 고객들이 손쉽게 한국 화장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으며 정품 인증 마크로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였다. 중국 최대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인 QQ를 활용한 고객센터 운영으로 실시간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한중 온라인 사이트에서 오는 21일 개최하는 ‘그린 네이처 2017 엑소 팬 페스티벌’을 생중계할 예정이다. 함께하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EXO 팬 패스티벌 현장을 보고 느낄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벤트로 회원 가입 후 로그인을 하면 시청 가능하다.

/박윤선기자 sepys@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