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김태희 웨딩드레스 사진 공개! 말이 필요 없는 여신…가희동 성당에서 꿀이 뚝뚝

비·김태희 웨딩드레스 사진 공개! 말이 필요 없는 여신…가희동 성당에서 꿀이 뚝뚝


비와 김태희가 가희동 성당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김태희의 웨딩드레스 사진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19일 비와 김태희는 서울 종로구 가회동의 한 성당에서 혼배미사를 올렸다.

비와 김태희의 결혼식에는 배우 안성기, 그룹 god, 박진영, 이하늬 등이 하객으로 참석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나 감사하고 은혜로웠던 결혼식”이라며 “아름다운 커플, 축복합니다. 사랑합니다”라는 글을 작성했다.

게재한 사진에는 각각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차려 입은 김태희-비 부부와 함께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정샘물의 모습이다.


또한, 노희영 YG FOODS 대표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지훈이(미카엘)가 드디어 대한민국 최강 미녀 김태희(베르다) 양과 결혼을 했다”며 “경건하고 감동적인 혼배미사와 따뜻하고 행복하고 너무 즐거웠던 애프터 파티. 지훈&태희는 21세기 최고의 커플! 우리 모두는 아낌 없이 그 둘을 축하했다”고 현장 분위기와 김태희 웨딩드레스 모습을 전달했다.

가수 god의 박준형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요오우 리틀부라덜~! 하느님의 축복으로 둘이서 아주 오래 예쁜 사랑 키워가며 행복하게 살아. 그리고 나중에 예쁜 아기도 한 방에 빼애앰~”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게시물들에는 김태희의 웨딩드레스 사진이 첨부되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비와 김태희는 가톨릭 신자로 가희동 성당에서 결혼식을 했다.

비는 지난 2014년 7월 경기도 남한산성순교성지 성당에서 천주교 신자인 연인 김태희와 가족들이 참여한 가운데 천주교 세례를 받았으며 당시 비의 세례식에는 김태희와 김태희의 모친, 배우 안성기 등 소수의 지인이 참석한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SNS 캡처]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