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시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엠케이트렌드 대표 김동녕, 김문환)가 최근 가수에서 배우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샤이니 민호를 2017년 앤듀 S/S 시즌 모델로 발탁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샤이니 정규 5집 ‘1 of 1’ 활동에 이어 영화 ‘두 남자’와 KBS 2TV 드라마 ‘화랑’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은 샤이니 민호는 기존의 유니크한 아이돌 이미지에 세련되고 부드러운 감성이 더해져 십대 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앤듀는 모던하고 시크한 브랜드 이미지와 샤이니 민호의 다채로운 매력이 어우려져 긍정적인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해 새로운 모델로 선정했다.
/사진=앤듀
앤듀는 2017년 S/S 시즌을 맞아 이전에 보여주었던 모던한 스타일에 부드러운 감성과 트렌디한 디자인 감각을 더한 라이더 스타일 레더 재킷과 트러커 스타일의 ‘Type-A 재킷’, 다양한 스타일의 오픈카라 셔츠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앤듀 관계자는 “세련되고 도시적인 이미지를 지닌 샤이니 민호가 스타일리시한 젊은 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하는 앤듀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을 것으로 여겨져 모델로 발탁했다”며 “이번 시즌 화보 공개를 비롯해 샤이니 민호와 함께 하는 다양한 활동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샤이니 민호는 KBS 2TV 드라마 ‘화랑’에서 낙천적인 꽃미남 화랑 ‘수호’역으로 출연하며 활발하게 활약 중이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