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수영 박하선 결혼사진 설렘설렘! 부케는 안영미, 결혼임박? 인맥부자 인증

류수영 박하선 결혼사진 설렘설렘! 부케는 안영미, 결혼임박? 인맥부자 인증


지난 22일 결혼식을 진행한 배우 류수영과 박하선이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

배우 류수영과 박하선은 지난 22일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진행했다.

류수영 소속사 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는 “류수영-박하선 두 사람이 많은 분들의 축하 속에서 백년가약을 맺었습니다. 그간 두 사람에게 보내주신 응원과 관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두 사람이 함께 걸어갈 행복한 앞날에 많은 축하와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류수영씨와 박하선씨 모두 배우로서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라며 결혼식 사진을 전했다.

올라온 사진은 두 장으로 한 장은 류수영이 부케의 꽃을 맡고 있는 박하선을 설렌 눈빛으로 쳐다보고 있으며 또 다른 사진에는 부부가 된 두 사람이 마주 보고 웃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배우 류수영과 박하선은 지난 2013년 MBC 드라마 ‘투윅스’에 출연한 것을 계기로 2014년 말 연인으로 발전해 결혼의 결실을 맺었다.

한편, 개그우먼 안영미가 배우 류수영과 박하선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한 관계자에 따르면 안영미는 지난 22일 오후 서울 강서구 메이필드 호텔에서 진행된 류수영, 박하선의 결혼식에 하객으로 참석해 부케를 받았으며 이에 관해 안영미 측 관계자는 “지금 남자친구와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만나고 있다”면서도 “당장 결혼 계획은 없는 것으로 안다”고 밝혔다.

개그우먼 안영미는 지난해 서울 여의도에서 열린 ‘원더우먼 페스티벌 2016’ 무대에 올라 “모든 것을 다 주는 연애를 하고 있다”고 고백했다.

안영미와 박하선은 지난 2015년 MBC 예능 프로그램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에서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류수영 소속사 제공]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