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주, IB 육성방안 도입 호재에 ‘활짝’...추가 투자금으로 수익 높여볼까?

올해부터 시행되는 초대형 투자은행(IB) 육성방안 도입으로 인해 증권주에 대한 투자심리가 살아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이로 인해 증권주가 올해 20% 이상 뛰어오를 수 있다는 견해도 나오고 있다.

현재 증권주의 밸류에이션은 역사적 저점을 기록하고 있는 만큼, 부활이 기대되는 증권주에 관심을 높여가는 것이 수익률 보전에 유리할 것으로 판단된다.

특히 자기자본 4조원 이상의 대형 증권사들이 상대적으로 안정적인 이익 증가세를 보일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투자에 참고토록 하자.



한편, 개인들의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찾은 투자 기회를 살리기 위해 투자자들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 <심플스탁론> 연 2.1% 최저금리 연계신용 상품 출시


심플스탁론에서 누구나 부담 없이 스탁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연 2.1% 최저금리에 이용 가능한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자금으로 활용이 가능한 것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까지 가능하여 주식 투자자 누구에게나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는 상품이다. 신용등급에 차등 없이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의 자금을 활용할 수 있으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한종목에 100% 집중 투자가 가능한 부분도 심플스탁론의 특징이다.

심플스탁론의 스탁론 및 미수/신용 대환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600-055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현 시각 상담이 많은 종목으로는 실리콘웍스(108320), 지스마트글로벌(114570), 이-글 벳(044960), 한미반도체(042700), 세종텔레콤(036630) 등이 있다.

- 연 2.1%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연장수수료 無

심플스탁론 고객상담센터 : 1600-0553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