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오늘 ‘뮤직뱅크’ 통해 컴백 무대 최초 공개

레드벨벳(Red Velvet)이 금일(3일) 네 번째 미니앨범 ‘Rookie’(루키)의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레드벨벳은 오늘 오후 5시 방송되는 KBS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첫 컴백 무대를 선사하며, 타이틀 곡 ‘Rookie’와 수록곡 ‘Little Little’(리틀 리틀) 2곡을 매력적인 퍼포먼스와 함께 선보일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특히, 타이틀 곡 ‘Rookie’는 중독성 강한 훅이 돋보이는 펑키한 그루브의 팝 댄스 곡으로, 레드벨벳의 통통 튀는 상큼발랄한 매력을 만날 수 있으며, 수록곡 ‘Little Little’은 레드벨벳의 따뜻한 음색을 느낄 수 있는 R&B 팝 장르의 곡인 만큼, 다채로운 매력으로 음악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지난 1일 발매된 레드벨벳의 네 번째 미니앨범 ‘Rookie’는 다양한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되었으며, 국내 각종 음반 차트 1위는 물론,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8개 지역 1위 및 중국 유명 음악 차트인 샤미뮤직의 한국 음악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레드벨벳은 오늘 방송되는 KBS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4일 MBC ‘쇼! 음악중심’, 5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선사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