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아메바컬쳐는 6일 공식 SNS를 통해 리듬파워의 신곡 ‘방사능’(Bangsaneung) 음원 일부가 담긴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오늘 밤 12시(6일 자정) 발매되는 새 싱글 음반에 대한 관심을 높였다.
/사진=아메바컬쳐
‘방사능’(Bangsaneung)은 영국 힙합 장르인 그라임(Grime)이 베이스인 곡으로, 리듬파워가 처음으로 시도한 장르다. 또한 리듬파워는 ‘방사능’(Bangsaneung)을 통해 ‘리듬파워의 현재’를 보여준다고 전해 음원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진 상태다.오늘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는 인천의 한 음식점에서 열린 리듬파워의 게릴라 라이브 일부 장면으로, 멤버 보이비의 “신곡을 들려드릴 차례인데 진짜 난리 날 것 같아요!”라는 포부 넘치는 멘트와 티저 끝 부분에 등장하는 ‘방사능’(Bangsaneung) 음원 일부가 특징이다. 티저 영상 속 에너지 넘치는 리듬파워의 모습과 신곡을 미리 들어본 팬들의 환호는 음원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불러일으킨다.
음반 발매가 하루도 안 남은 시점에서 누리꾼들은 “벌써 신난다. 역시 리듬파워!”, “방사능 때부터 팬이었는데 신곡 제목이 방사능이어서 넘나 좋은것~”, “12시까지 안자고 기다리겠습니다. 형님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인다.
한편, 어디에도 침투 가능한 방사능처럼 리듬파워의 음악이 곳곳에 침투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새 싱글 음반 ‘방사능’(Bangsaneung)은 오늘 밤 12시(7일 0시) 공개된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