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모 “박근혜 대통령 자진탈당 건의? 새누리당 반드시 응징하자!” 배신시리즈

박사모 “박근혜 대통령 자진탈당 건의? 새누리당 반드시 응징하자!” 배신시리즈


7일 박근혜 대통령 팬클럽인 박사모는 새누리당 지도부가 박근혜 대통령에게 자진탈당을 건의했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입장을 전했다.

홈페이지에 박사모 한 회원(설***)은 ‘새누리당 사고 쳤다 - 박 대통령에게 탈당 요구’라는 제목의 글을 통해 새누리당 지도부를 비난했다.

글을 올린 회원은 “지난 달 말 새누리당 지도부가 박 대통령에게 탈당을 권유하고 한광옥 비서실장은 알아서 하겠다면서 사실상 거부했다는데 참 미쳐도 더럽게 미쳤다”고 비판했다.


또한, “정우택, 인명진 이 두 놈은 탄핵이 기각된 후에 반드시 응징을 해야 한다. 그것도 아주 처절하게...”라며 새누리당 지도부에 대한 분노를 전했다.

이어 “탄핵이 기각된 후에 반드시 응징을 해야 한다”면서 “태극기 애국세력은 지금의 이 수모를 기억했다가 열 배, 스무 배로 갚아 줘야 한다”고 박사모 회원은 말했다.

‘박근혜 대통령 자진탈당 건의’ 관련 박사모 회원들은 해당 게시물에 “아작 내야 마땅(바***)”, “처절하게 되갚아줘야 합니다(태****)”, “저는 새누리 당원입니다. 오로지 박근혜 대통령 위해서 입당했는데 탈당하시면 따라 탈당할 당원들 넘쳐 날 것입니다(김**)” 등의 댓글을 통해 공감을 전했다.

한편, 새누리당 지도부가 박근혜 대통령에게 자진탈당을 건의했다. 새누리당 지도부는 박 대통령의 자진 탈당이 당을 위한 길이고 박 대통령 본인에게도 좋을 것이라며 박 대통령의 결심을 촉구한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박사모 홈페이지 캡처]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