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KEB하나은행이 하나카드와 함께 진행한다. 4월 30일까지 자동차 구입용도로 신용대출을 신청하면 특별 우대금리는 물론 캐쉬백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 신용대출 상품 총 3가지로 △행복 투게더 프리미엄 주거래 우대론 △직장인 주거래 우대론 △베스트 신용대출이다.
이벤트 기간 중 자동차 구입용 신용대출을 신청한 손님은 하나카드 가입 및 기타 자동이체 등 부수거래 1가지를 신청하면 신용등급에 따라 연 2.99%~3.49%(지난달 31일 기준)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또한 구매자금을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1.6%의 캐시백 혜택도 받게 된다. 캐시백은 자동차 구매자금 결제금액이 500만원 이상인 경우에 한하여 최대 100만원까지 제공되며, 전용 콜센터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의 신용대출은 국산차와 외제차 및 신차와 중고차 구분 없이 신청이 가능하다. 다만 카드 결제 시 자동차 판매사 업종이 자동차판매업종으로 등록돼 있어야 한다.
KEB하나은행 생활금융R&D센터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생활 속 금융이 주는 만족을 극대화 하기 위해 기획된 하나금융그룹 내 관계사 간 콜라보 이벤트”라며 “향후에는 금융뿐 아니라 비금융적 혜택도 개발하여 손님들에게 더 큰 만족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조권형기자 buzz@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