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확실성 속 저가매수 나선 스탁론 투자자...뭐 사나 봤더니?

미국 트럼프 정부의 보호무역 강화, 반이민 행정명령으로 인해 정책 불확실성이 커지고 있다. 여기에 중국, 일본 등을 대상으로 사실상 환율전쟁을 선포하며 달러가 약세전환 했다는 점도 국내 증시의 발목을 잡고 있다.

그러나 지나치게 위축될 필요는 없다. 각종 악재들로 인해 주가가 조정을 거친다면 저가매수라는 새로운 기회를 맞이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지금은 싸게 담을 수 있는 종목을 추려 관심을 높여가는 전략이 유효할 수 있다.

실제로 스탁론 투자자들은 본격적인 저가매수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특히 원화 강세 국면에서 힘을 낼 수 있는 내수주 중 실적 대비 저평가 구간에 위치한 음식료, 화장품주를 바구니에 담고 있는 상태다. 심플스탁론 관계자는 “최근 하림, 오뚜기, 아모레퍼시픽 등 내수주들이 매수 상위 종목에 랭크되어 있다”고 밝혔다.



◆ <심플스탁론> 연 2.1% 최저금리 연계신용 상품 출시

심플스탁론에서 누구나 부담 없이 스탁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연 2.1% 최저금리에 이용 가능한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자금으로 활용이 가능한 것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까지 가능하여 주식 투자자 누구에게나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는 상품이다. 신용등급에 차등 없이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의 자금을 활용할 수 있으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한종목에 100% 집중 투자가 가능한 부분도 심플스탁론의 특징이다.


심플스탁론의 스탁론 및 미수/신용 대환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600-055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현 시각 상담이 많은 종목으로는 디젠스(113810), 국일신동(060480), 에스엠코어(007820), 씨씨에스(066790), 지엘팜텍(204840) 등이 있다.

- 연 2.1%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연장수수료 無

※ 심플스탁론 고객상담센터 : 1600-0553

바로가기 : http://www.simplestock.co.kr/seo/main/main.php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