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월 통통 튀는 팝 댄스곡 ‘나 너 좋아해?’로 컴백해 활발히 활동 중인 소나무는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커뮤니티에는 소나무의 각종 음악방송 무대가 게재되며 멤버들의 역동적인 안무와 함께 빈틈없는 라이브 실력을 칭찬하는 많은 댓글들이 이어졌다.
/사진=TS엔터테인먼트
특히 소나무는 이번 타이틀곡 ‘나 너 좋아해?’가 빠른 템포의 팝댄스곡임에도 무대 위에서 파워풀한 안무와 함께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을 보여줘 ‘믿고 듣는 소나무’라는 수식어를 증명했다. 더불어 한 인기 게시물에는 메인보컬 하이디의 가창력과 성량이 화제가 되어 “소나무 라이브 대박”, “하이디 노래 너무 잘한다” 등 많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또한, 소나무는 지난 1월 글로벌 K-POP 브랜드 1theK(원더케이)의 ‘Let’s Dance‘ 프로그램을 통해 진행한 ’나 너 좋아해?‘ 댄스 커버 콘테스트에 그리스, 뉴질랜드, 미국, 브라질 등 전 세계 28개국 89팀이 참가해 글로벌 인기를 과시했다.
이처럼 매번 신곡을 발매할 때마다 다채로운 매력으로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소나무는 오늘(9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이어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도 출연한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